신앙칼럼

column

12월에는

작성자
Pastor Ha
작성일
2016-12-17 00:14
조회
1622
어느덧 12월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달이며 세상 모든 사람들을 설레게 하는 성탄절이 있는 달입니다. 하물며 아기 예수님의 나심을 기뻐하고 축하하는 우리에게는 더 없이 기쁘고 복된 12월입니다.
2016년 12월에 우리가 집중해야 하는 두 주제가 있습니다.
첫째는 예수님입니다. 크리스마스의 주인이실 뿐만 아니라 역사의 주인이신 예수님의 삶을 조명하여 예수님을 더욱 닮아가고 따라갈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성탄절을 통해 사람들은 의 마음은 흥분으로 가득차게 됩니다 . 거리마다 집집마다 성탄장식들이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마트나 상점마다 이쁘고 아기자기한 선물들로 넘쳐납니다. 이런 문화속에서 크리스마스가 아니라 홀리데이로 기억에 남는 현실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예수님이 주인이심을 기억할 뿐만 아니라 주인이신 예수님을 알리는 사명을 감당해야 합니다.
그래서 성탄절 설교 시리즈를 ‘예수! 그 분을 알고 싶다’로 정했습니다. 오늘은, 예수 그 이름의 비밀, 둘째주는 예수님 출생의 비밀, 셋째주는 예수님의 30년의 기다림, 마지막주 성탄주일에는 예수… (영원한 분) 이라는 주제로 말씀을 듣게 됩니다. 이 일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둘째, VIP 초청 성탄절 미니 콘서트입니다. 우리 교회에게 하나님께서 주신 은사가 여럿있는데, 그 중에 찬양이라 믿습니다. 류연집사님, 혜성 형제님을 비롯한 성도님들과, 그리고 홀리제너레이션. 이들이 하나가 되어 부르는 합창은 가장 완벽한 콜라보레이션이 아닌가 합니다. 비록 여러면에서 부족한 이웃사랑교회이지만 우리가 잘 할 수 있는 은사를 가지고 한 영혼 한 영혼을 섬길 수 있기를 겸손히 소망해 봅니다. 이를 위해 각자 초대할 사람을 정하여 기도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모로 준비하는 이웃사랑 한가족들을 위해 기도할 뿐만 아니라 위로와 격려로 섬겨야 할 것입니다.
성도 여러분. 예수님의 이름을 기억합시다. 그 이름의 의미는 구원입니다. 그 분은 구원자로 오셨습니다. 그리고 그 이름은 비밀입니다. 왜냐하면 믿는자에게만 능력이기 때문입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